클래스 설계의 경험
문제점 1. 소켓의 목적에 따라 생성자 형태도 달라져, 생성자가 추가될때마다 연계 헤더파일도 건들게되 재사용이 어려워짐
해결 방법 : 소켓 생성자는 오로지 어떤 소켓인지만 결정만 시켜 생성자의 역활을 최소화 시킨다.

문제점 2. 소켓의 특성상 다른 소켓객체를 받아와야 하고, 상속 권한관계가 복잡해 짐에 따라, 구현이 복잡해짐
해결 방법 : 서버 소켓과 클라이언트 소켓을 분리하지 않고 하나의 소켓 클래스로 만들어 상속을 하지 않는다.

문제점 3. 소켓 객체의 배열과 STL에 넣기 위해선 소켓 생성자가 보다 세세히 나와 있어야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름
해결 방법 : 문건 찾아보고 적용 시킬것

여기까지 오늘 공부해서 배운 내용들.
두려운 점은, 문제점을 잘못 찾았나에 대한 두려움,

해결방법은 정확한 문제점을 찾으면 알게 되는것 같다.
다시 한번 소켓 클래스 구현을 위하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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